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자주찾는검색어
해지 약관 해지환급금 종신보험 공시실

메인콘텐츠

수상내역 오렌지라이프가 인정받은 다양한 노력과 성과들입니다.

  • 한경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ING생명은 '나누세요, 남다른 인생(Share a different Life!)'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사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공익 문화 캠페인, 그리고 한국과 네덜란드 사이의 문화 교류에 앞장선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수상

  • 한국일보 주최-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 2년 연속 수상

    ING생명보험㈜이 한국일보에서 주최한 2004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에서 2003년에 이어 2004년에도 2년 연속 서비스 대상을 수상

  • 헤럴드경제 주최 – 베스트 히트상품 선정

    ING생명의 무배당 종신보험 상품은 최초 가입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주계약과 특약을 재설계(리모델링)하는 것이 강점이며, 출산, 소득의 증대 및 감소, 결혼 등으로 고객의 경제 상황이 달라짐에 따라 보험료를 늘리거나 줄이고, 각종 특약을 중도에 가입해 고객의 인생 목표나 생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음.

  • 매일경제 주최 – 광고대상 수상

    ING생명의 광고는 타사와는 차별화되는 주제의 독창성과 크리에이티브에 기인한 것으로 미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줄 수 있는 ING만의 인생 계획 아이디어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아 광고대상 수상

  • 서울경제신문 주최 – 베스트 히트상품 선정

    올해 6월 출시한 ING생명 무배당 라이프 인베스트 변액연금 보험 상품이 서울경제 신문사에서 매년 개최하는 베스트 히트상품에 선정. 단기적인 급격한 펀드 수익률 상승보다는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고수익을 목표로 펀드를 운용해 고객에게 실제로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실질 수익률을 관리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음.

  • 머니투데이 주최 – 히트상품 선정

    라이프 인베스트 변액연금보험은 오랜 기간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올려 목돈을 마련하여 노후 생활을 준비하기에 적합한 상품. 기존 정액 연금은 물가가 상승하면 실질 연금액의 가치가 줄어들지만, 실적 배당 상품인 라이프 인베스트 변액연금보험은 수익률에 따라 연금액이 달라져 실질 연금액을 고스란히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 헤럴드경제 주최 – 히트상품 선정

    ING생명의 자산 운용은 부실 자산 0%를 비롯하여 가중 평균 신용 등급에서 BEST 1을 차지하는 등 건전한 자산 운용으로 고객에게 안정적인 금리를 제공하고 있음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

  • ING생명 무배당종신보험 히트상품상 휩쓸어

    무배당 종신보험이 각 신문매체에서 발표하는 상반기 히트상품 중 종신보험 상품부문에 2003년 히트상품으로 선정. 선정된 매체는 경향, 국민, 한겨레, 헤럴드 경제신문 등으로 이들은 공신력있는 리서치 업체에 의해 조사된 데이터를 기준으로 결과를 발표하고 있는데 특히, 한겨레의 경우 세계적인 조사전문기관인 A.C.닐슨의 자료를 토대로 하고 있어 더욱 의의가 큼

  • ING생명, 2003 한국일보선정 소비자 만족서비스 대상

    한국일보에서 주최한 2003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에서 2003년에 서비스대상 수상. 2003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은 한국일보사가 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기획단계부터 마케팅까지 소비자 만족서비스 경영체제를 확산하고자 우수한 서비스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행사임

  • 서비스 만족대상 - 보험부문

    ING생명이 한국일보사에서 주최하는 서비스 만족대상에서 보험부문 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유통, 숙박, 금융, 운송 등 10개 분야에서의 최고를 뽑는 서비스 만족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활동을 전개해온 우수기업을 발굴, 포상하고 기업의 성공적인 서비스 품질 경영혁신 사례를 확산시킨다는 취지로 올해 처음 시행되었습니다. ING생명의 경우, 사이버 고객문화센터를 통한 비용효율적이면서도 고객에게 실제 필요한 서비스들로 구성된 콜센터 시스템과 생보업계 최초의 공인인증시스템 채택으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 등이 심사결과에 크게 반영되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국내 생보사에서는 유일하게 국제적인 보험회사 전문 신용평가기관인 A.M. Best로부터 3년연속 A등급을 유지함으로써 금융회사로서의 공인된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역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NG생명은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및 투자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함으로써 건강한 성장을 지속해 나갈 것 입니다.

  • ING생명, 코리아 타임즈-2001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

    ING생명이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일간 영자지 코리아타임즈가 지난 11월 15일 부터 23일까지 2주간에 걸쳐 본지 2123명의 독자들을 대상으로 63개 항목으로 나뉜 "2001 KOREA TIMES BEST BRAND"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ING생명이 생명보험업의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

  • 서비스 만족대상 – 보험부문

    산업자원부로부터 외국인투자유치 유공자로 선정. ING그룹은 포춘지 선정 24위의 세계 최대 금융그룹으로 2000년 ~ 2001년 상반기 동안 총 1300만불(한화 160억원)을 한국현지법인인 ING생명보험에 투자함. 본사는 이번 수상이 외국인투자기업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떨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그룹의 절대적인 지원 속에 한국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영업활동과 착실한 성장을 추구하는 ING생명의 경영방침을 확인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보험가입 상담신청 차별화된 금융 스타일링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