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만족대상 - 보험부문
ING생명이 한국일보사에서 주최하는 서비스 만족대상에서 보험부문 대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유통, 숙박, 금융, 운송 등 10개 분야에서의 최고를 뽑는 서비스 만족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활동을 전개해온 우수기업을 발굴, 포상하고 기업의 성공적인 서비스 품질 경영혁신 사례를 확산시킨다는 취지로 올해 처음 시행되었습니다. ING생명의 경우, 사이버 고객문화센터를 통한 비용효율적이면서도 고객에게 실제 필요한 서비스들로 구성된 콜센터 시스템과 생보업계 최초의 공인인증시스템 채택으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 등이 심사결과에 크게 반영되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국내 생보사에서는 유일하게 국제적인 보험회사 전문 신용평가기관인 A.M. Best로부터 3년연속 A등급을 유지함으로써 금융회사로서의 공인된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역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NG생명은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및 투자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함으로써 건강한 성장을 지속해 나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