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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오렌지라이프가 인정받은 다양한 노력과 성과들입니다.

  • A.M. BEST 6년 연속 A등급 판정

    ING생명은 지난 2000년 이후 2005년까지 6년 연속 신용등급 A(Excellent)판정. A.M.Best로부터의 6년 연속 A평가 등급유지는 국내 생명보험사 중에서 처음이자 유일한 경우, 특히 당사는 성장성, 수익성, 자산 건전성 등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음.

  • 2005 국가 청렴위원회 반 부패 유공자(단체부문) 위원장 표창

    정부 산하기관 '국가청렴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상으로서 당사는 타 생보사 보다 일찍 준법감시부서, 준법감시인 조직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내부 모니터링과 서베이, 그리고 임직원 교육을 통해 Compliance 준수를 도모, 강화 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

  • 4회 서비스 경영대상 금융서비스

    당사는 계약 인수로부터 사후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운영 부문에 있어서의 고객 지향성을 높이 평가 받았고 콜센터, 고객센터, 온라인 서비스 등 고객 편익과 운영 효율성을 증대시킨 다양한 인프라 구축을 인정받아 수상

  • 대한민국 프런티어 경영대상

    전문화된 영업인력(FC)을 통해 변액유니버셜보험, 연금보험 등을 주 상품으로 보장과 투자라는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재정 컨설팅을 제공하는 ING생명, 선진 파이낸셜 컨설팅 서비스를 이룩한 점을 평가받아 수상

  • 2006 경향히트상품

    원화확정형 기능이 추가된 일시납 연금보험으로, 확정금리가 약정기간 동안 복리로 적용돼 목돈 운용에 적합, 약정기간까지 유지하면 0.5~1.5%의 보너스 금리가 추가돼, 유사한 타 상품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할 수 있음

  • 2006 문화일보 으뜸상품

    기존의 외화보험인 ING 오렌지 외화연금보험에 '원화확정형'이 추가된 무배당 ING오렌지 월드 연금보험은 확정금리가 약정기간 동안 복리로 적용되어 목돈 운용에 적합한 상품. 달러형과 유로형의 경우 외화로 보험료를 내고, 외화로 보험금을 받게 되므로 자녀 유학이나 외국 이민 등으로 달러나 유로화 등의 수요가 있는 계층에 더욱 효과적임

  • 한국일보 주관 한국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ING생명은 한국일보 주관하는 제4회 2006 한국 서비스 경영대상에 선정. ING생명은 운영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콜센터, 고객센터 등 고객편익을 증대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 인터넷 사이버 창구 기능 확보 등 대 고객 서비스의 양과 질 모두를 갖추기 위한 노력을 해온 결과를 인정받아 수상

  • 2006 세계일보 상반기 히트상품

    이 상품은 업계 최고 수준의 초년도 보너스 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수익성이 뛰어난 게 특징. 보험 가입 시점부터 최대 20년 한도로 이율 확정기간의 재설정을 가능케 함으로써 금리변동 상황에 따라 고객이 유연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한 상품이기도 함

  • 한국일보 여성호감도 우수상품

    2006년 초 선보인 'ING무배당 라이프 정기보험'은 필요한 기간을 정해서 그 기간만 집중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종신보험보다 경제적이며 중요 질병 및 입원에 대한 보장내역이 크다. 또한 암보장 Plan, 의료비 보장 Plan, Total 보장 Plan등 3가지 Plan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특약 선택이 가능하며, 각종 재해 및 1만 가지가 넘는 질병뿐 아니라 중요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함으로써 살아있는 동안의 보장 기능을 더욱 충실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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