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자주찾는검색어
해지 약관 종신보험 보험 공시실

메인콘텐츠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제도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 고객을 위한 3번의 약속, "고객스마일프로그램"운영

    올바른 고객관리 문화 정착을 위한 고객관리 프로그램. 계약 체결 후 3, 13, 25개월차 고객님을 방문하여 가입하신 보험의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하는 프로그램 운영

  • 소비자보호 선포식 '약속의 한걸음, 변화의 큰걸음'

    말로만 하는 고객중심이 아니라 모든 부분에서 고객을 최우선 하는 자세와 실천이 중요함을 공유하고 전 임직원 및 영업가족들의 고객 중심의 사고 전환 다짐

  •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ING생명의 '고객스마일 프로그램'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고객 중심형 서비스를 실천하여 한국일보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

보험가입 상담신청 차별화된 금융 스타일링을 만나보세요!